안녕하세요~ 킴영감입니다~


요일던전 극악 난이도가 생기고 원소수급이 더 수월해 졌죠?


최근 초월제료를 요일던전에서 드랍하도록 패치가 되어 더욱더 극악을 돌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극악의 경우 요일마다 덱이 달라지는데요. 대부분 고초월 영웅 없이도 클리어 할 수 있는 공략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자동전투로 클리어가 가능한 화, 수, 금요일 덱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화, 수, 금요일의 경우 모두 같은 덱으로 클리어 할 수 있으며 고초월 영웅은 풍연 하나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빠른기간에 공략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1. 플레이어 스킬


플레이어 스킬의 핵심은 "반격확률감소를 찍지 않는다!!" 입니다. 턴관리를 위해서 적 영웅의 반격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격확률 감소는 절대 찍으시면 안됩니다. 나머지 스킬은 고초월 영웅이 생길수록 입맛에 맞게 찍으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찍은 플레이어 스킬입니다. 두번째 페이지까지만 찍으셔도 클리어 가능합니다.








2. 영웅과 진행


영웅 구성의 핵심은 "2턴 이상 면역을 가지고 있는 영웅으로 구성한다" 입니다. 


영웅 구성의 필수 요소딜러(밍밍, 풍연), 버프영웅(유신, 빅토리아, 백각, 제이크 등), 상태이상면역(스파이크, 금요일은 지크), 좀비잡을 영웅(헤브니아, 블랙로즈)입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덱입니다.


화요일 극악


필수영웅은 풍연, 밍밍, 스파이크이며 보유 영웅에 따라 나머지 영웅을 바꿔서 구성할 수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가장 안정적인 덱은 밍밍 보진/ 풍연, 헤브니아, 스파이크, 유신 입니다.


주 딜러는 밍밍과 풍연입니다. 풍연38이상이 필수이며 장비는 치치/반반/피증 반격확률증가입니다. 악세랑 보석은 크게 영향을 받지 않으니 기호에 맞게 착용하시면 됩니다. 밍밍 장비 착용을 안한 4성을 사용해도 클리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치 입니다.




다음으로 주 딜러인 밍밍과 풍연이 마법형이기 때문에 버프영웅으로 유신을 사용하며, 빅토리아, 백각, 제이크 등을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하고 바로 공격력, 마법력을 올려주는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면 다시해야하기 때문에 따로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유신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영웅들은 6성 30랩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치 입니다.



상태이상 면역의 경우 화, 수요일은 2개 이상의 상태이상이 있어서 반드시 스파이크를 사용하셔야 하며, 금요일은 스턴면역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지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모든 영웅들은 6성 30랩 영웅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치 입니다.



마지막으로 좀비를 잡을 영웅(이로운 버프 해제)은 헤브니아와 블랙로즈입니다. 헤브니아는 2턴 면역이 있어 안정적으로 클리어 할 수 있으며 블랙로즈는 종종 실패하는 경우가 있지만 평타를 맞지 않기 때문에 여러번 트라이하면 클리어는 가능합니다. 헤브니아는 5성 노강에 장비가 없어도 되며, 블랙로즈는 6성영웅이면 클리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치 입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화, 수, 금요일 극악은 컨트롤이 필요없습니다. 클리어시간은 10~15분쯤 되니 돌려놓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받은 원소 스샷입니다.



4성 원소에 덤으로 초월 제료까지 받을 수 있으니 완전 좋죠??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의 요일던전 극악 클리어를 바라며


오늘의 "세븐나이츠 공략"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게임 > 세븐나이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나이츠 공략 - 레이드 덱  (2) 2015.07.25
블로그 이미지

킴영감

프로그래밍과 게임공략, 게임과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